병원경영진단사회, 제5대 김명호 회장 선출

병영경영진단사회 제5대 김명호 회장

병원경영진단사회는 지난 28일 서울 사당동 인근 참배나무골에서 제8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5대 회장으로 서울대병원 김명호 재무회계과장을 선출했다.

병원경영진단사회는 현재 의사, 보건행정학 관련 교수, 간호․보건전문가, 의무장교, 공무원, 컨설팅 및 회계법인 기업인, 대학병원 및 중소병원 행정관리자 등 각계 각 층의 전문인력 440명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사업, 컨설팅사업, 의약품·소모품 등 공동구매 사업, 세무·노무 협력업체와 용역사업 등 국내 의료계와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병원경영진단사회는 병원의 경영상태 분석 및 조직진단을 통해 병원경영 합리화와 혁신방안을 컨설팅하고 병원발전을 도모하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명호 회장은 “뉴-비전 미션 및 비전을 근간으로 비전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분야별로 진행하겠다”며 “이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관련조직 정비는 물론 전략과제를 수립하고 이를 실행하도록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병원경영진단사회 위상을 공고히 하고자 회원 상호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다”라며 “중앙회 및 유관기관과 협력관계도 더욱 돈독히 해 병원 행정의 전문인 단체로서 위상을 공고히 다져나가겠다”고 했다다.

이전글 삼진제약 임원실 박재심 이사대우 부친상
다음글 GC녹십자 CP관리팀 오인환 팀장 부친상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