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12.02 11:04최종 업데이트 15.12.02 11:04

제보

C&R리서치, 메디데이터 임상 서비스 채택

임상연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메디데이터(Medidata, NASDAQ: MDSO)와 국내 선도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씨엔알리서치는 아시아 비즈니스를 확대하기 위해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클라우드'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3일 밝혔다.

C&R리서치는 메디데이터의 전자자료수집 관리 솔루션, 최첨단 위험기반모니터링을 도입함으로써, 시험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정확한 임상데이터를 도출할 수 있게 되었다.

C&R리서치 윤문태 대표는 "한국은 최근 다국적 임상시험의 허브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C&R리서치 국내외 바이오 제약회사의 R&D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가장 혁신적인 기술 도입에 전념하고 있다"고 도입 배경을 밝혔다.

C&R리서치는 1997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CRO 회사이며, 임상시험 전반에 걸친 연구 서비스와 의약품 규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항암제, 바이오의약품, 의약품위해사례, 시판후조사 등 특화된 서비스와 함께 임상 1상부터 임상 4상까지의 임상시험 등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R리서치는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메디데이터 레이브'를 전자자료수집(EDC, Electronic Data Capture) 솔루션으로 채택해 모든 임상과제에 최우선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또 메디데이터의 클라우드 기술과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접목한 '메디데이터 RBM(Risk-Based Monitoring)'을 통해 연구 관련 위험, 실시기관 관련 위험 등 복합적인 위험을 사전에 평가하고 중앙에서 모니터링할 계획이다.

#C&R리서치 # 메디데이터 # 클리니컬 클라우드 # 임상 서비스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