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4.25 16:05최종 업데이트 18.04.25 16:05

제보

씨엔알리서치, 뉴플라이트와 업무협약 체결

바이오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지원 사업 연계

사진: 씨엔알리서치

[메디게이트뉴스 권미란 기자] 씨엔알리서치는 지난 24일 씨엔알리서치 본사에서 뉴플라이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추진할 뉴플라이트는 바이오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기술 컨설팅부터 컴퍼니빌딩, 인큐베이팅, 투자 등 밸류업 전과정을 지원한다. 현재 20여개의 바이오 기업을 인큐베이팅 중이다. 

이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기술의 초기단계부터 상용화 단계까지 바이오헬스기업 기술에 대한 기술가치평가, 투자매칭, 상업화 및 해외시장진출 등 전방위적으로 보다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씨엔알리서치 박관수 대표는 “이번 협력으로 보다 많은 한국 유망 중소기업들을 글로벌 진출 시킬 수 있는 플랫폼 공고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뉴플라이트 조승욱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이오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며 "초기단계부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컨설팅 및 인프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씨엔알리서치 # 뉴플라이트 # 바이오 # 스타트업 # 바이오헬스기업 # 업무협약 # MOU

권미란 기자 (mrkwon@medigatenews.com)제약 전문 기자. 제보 환영합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