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1월 13일부터 21일까지, 미래 인재 양성 프로젝트 '유일한 아카데미'의 청년 지원자를 모집한다.
유일한 아카데미는 젊은 인재들이 미래 비즈니스를 학습하고 기획해 보면서 스티브 잡스와 마크 주커버그와 같은 혁신과 상생 경영으로 대한민국 기업가의 아이콘이 된 유한양행 창립자, 유일한 박사의 '청년 기업가 정신'을 계승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유일한 아카데미는 최근 미래 생존 키워드로 주목 받고 있는 '플랫폼 비즈니스'를 첫 번째 연구 테마로 정하고 '세상을 연결하는 자, 미래를 지배하리라!' 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1월 25일부터 2월 말까지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유한양행 본사에서 주 1회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인문학적 플랫폼 개념, O2O 플랫폼 비즈니스, 상생의 가치 플랫폼 등 플랫폼 비즈니스를 학습하고 플랫폼 비즈니스 시장 분석 실습,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과 기획서 작성의 멘토링으로 구성된다.
특히 플랫폼 비즈니스 학습에서는 젊은 세대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국내 정상급 플랫폼 대가들이 강단에 올라 직접 소통하고, 업계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우승팀에게는 장학금과 상장이 주어지며, 우수자는 유한양행 인턴십 기회를,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수료증, 기념품,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 방법은 플랫폼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으로 소정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 이메일(creators@yuhan.co.kr)을 통해 1월 21일까지 접수 받으며, 참가 대상자는 1월 23일 확정해 개별 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한양행 홈페이지(http://yuhan.co.kr )와 유일한 아카데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nlyoneacadem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유일한 아카데미 (creators@yuhan.co.kr) 이메일 문의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