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7.04 09:16최종 업데이트 16.07.04 09:33

제보

머크 Emprove, 여과 및 일회용 제품까지 확대



머크가 업계의 대표적인 리스크 평가 프로그램인 Emprove(사진)를 여과 제품과 일회용 공정 제품으로 확대 적용한다.
 
이 프로그램은 의약품 제조에 사용되는 원료 물질의 서식과 규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정보는 투명성을 높이고 제조사의 리스크 평가 워크플로우와 협력사 자격 평가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Emprove 프로그램이 추가로 적용되는 분야는 Millipore Express 필터, Pureflex/Pureflex Plus 백, Viresolve Pro 여과 장치, Durapore 필터 등이다.
 
고객사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광범위한 제품의 규제 정보와 기술 정보를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정보에는 해당 제품의 추출물, 잔류 용매, 불순물 등과 관련된 상세 정보가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라벨링, 저장 수명 데이터와 관련 프로세스, 살균 프로세스, 패키징 검사, 감사 보고 요약, 협력사 관리 프로세스 관련 정보도 이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제조사가 Emprove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원재료 인증, 품질 관리, 운영 탁월성 관련 서류를 한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제조사들이 해당 데이터를 얻기 위해 관련 담당자에게 일일이 연락해야 했지만 머크의 데이터를 이용하면 제조사는 자체 검사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머크 Emprove # 여과 및 일회용 제품까지 확대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