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6.24 14:12최종 업데이트 15.06.24 14:12

제보

"선진화된 제약 공장 구경오세요"

'국민과 함께 하는 2015 한국제약산업 오픈하우스'가 오는 7월 29일 충북 음성에 있는 한독의 의약박물관과 공장에 대한 견학을 시작으로 막이 오른다.
 
한국제약협회가 협회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국내 우수제약시설을 공개하는 제약산업 오픈하우스에는 19개 국내 제약기업과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등 4개 기관이 참여한다.
 
한독을 제외한 다른 기업이나 기관의 경우 일정 조정을 거쳐 8월부터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제약협회는 24일 오후 제약협회 홈페이지(www.kpma.or.kr)를 통해 이번 행사의 상세한 내용을 담은 안내문을 공지하고, 첫 견학 시설인 한독의 의약박물관과 공장에 대한 일반시민·학생 등의 견학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일반인 및 중‧고‧대학생이 신청 가능하며 회차별 견학 인원에 제한이 있는 만큼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10인 이상 단체 신청할 경우 우대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들에게는 견학버스 및 기념품·음료 등이 제공된다. 

견학 소감을 적은 후기를 공모해 우수작에 대해서는 오는 10월 26일 저녁 개최되는 제약협회 창립 70주년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한독 의약박물관 # 제약 공장 견학 # 한국제약협회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