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6.17 19:27최종 업데이트 16.06.17 19:30

제보

90주년 유한양행, 새 비전 선포



국내 대표적인 장수 제약기업 유한양행이 오는 20일, 창립 90주년을 맞는다.
 
유한양행은 17일 충북 오창공장에서 1600여 전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건강한 오늘, 행복한 내일' 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식을 갖고 기업의 새로운 비전 'GREAT YUHAN, GLOBAL YUHAN'을 선포했다.
 
이정희 사장(사진)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유한의 핵심가치인 Progress와 Integrity를 바탕으로 전 세계 인류의 건강에 이바지하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위대한 글로벌 기업, 'Great Yuhan, Global Yuhan'으로 변화∙발전하는 도전의 발걸음을 힘차게 내딛자"고 강조했다.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포한 기업비전은 유한 100년 새 역사 창조를 만들어 가는 첫 발걸음이자 더 큰 미래를 생각하며 온 인류의 행복한 내일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한양행은 올해 연구개발 투자를 크게 늘리고 다각적인 오픈 이노베이션 확대로 혁신적인 신약개발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신사업 발굴에도 힘 쏟겠다는 각오다.  

나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확대 방안도 폭넓게 강구해 나갈 계획으로, 2016년을 명실공히 'GREAT YUHAN, GLOBAL YUHAN'이라는 기업 비전 실현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유한양행 # 창립 90주년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