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6.01 10:41최종 업데이트 15.06.01 10:41

제보

종근당건강, 스포츠 건기식 '파워드라이버' 출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운동할 때 근력을 강화하는 스포츠 영양(Sports Nutrition) 건강기능식품 '파워드라이버'를 출시했다.
 
파워드라이버는 운동수행능력을 향상시키는 크레아틴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1과 판토텐산을 함유한 제품이다.
 
골프, 헬스, 육상, 구기종목 등 모든 스포츠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크레아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력 향상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근육의 에너지 공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인체 근육에 주로 존재하며 육류나 생선의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유기산이다. 조사에 의하면 미국 스포츠 선수의 약 50% 정도가 크레아틴을 섭취할 정도로 인기 있는 스포츠 건강식품이다.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크레아틴은 하루 5g 정도로 이 중 50%는 체내에서 합성되지만 50%는 외부로부터 공급해야 한다. 이를 위해 육류나 생선을 매일 0.5kg 이상 섭취해야 하는데 파워드라이브는 1회 2포만으로도 하루 필요량을 섭취할 수 있다.
 
파워드라이버는 인터넷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에서 판매하고 있다.
 

#종근당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