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8.25 11:54최종 업데이트 15.08.25 11:54

제보

유나이티드, 유스 오케스트라 창단 연주회



재단법인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아트홀에서 '유나이티드 유스 오케스트라 창단 연주회 - La Clemenza(용서)'를 열었다.
 
유나이티드 유스 오케스트라(지휘 이한주)는 클래식 음악을 통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밝고 건강한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올해 4월 창단됐다.
 
이번 연주회는 '삶과 열정', '구국과 결단', '고난과 탄식', '용서와 은혜'라는 4개의 주제로 꾸몄다.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에서 독립된 서곡으로 많이 연주되는 'Overture'를 시작으로 총 9곡이 이어졌으며, '살아계신 주', 'Via Dolorosa',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등은 이한주 지휘자가 단원들이 학생인 점을 고려해 편곡함으로써 한층 더 가볍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강덕영 이사장은 "자라나는 학생들이 세계적인 음악가가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는 것이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의 역할 중 하나"라며 "단원들이 보다 폭넓고 다양한 음악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유나이티드제약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