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 '2015 올해의 CEO 대상'에서 유수연 대표가 혁신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이한 '올해의 CEO 대상'은 대한민국의 대표 경영인을 수상자로 선정해 탁월한 경영능력과 창조적이고 차별화된 경영 마인드로 기업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제정됐다.
유수연 대표는 2014년 멀츠코리아에 합류해 'MERZ Korea Vision by 2020'라는 혁신 비전을 선포하고, 고객들에게 진정한 Beauty Value Creator가 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세우며 제품 포트폴리오 극대화, 새로운 사업가치 모색, 조직 역량 및 효율성 강화, 인재 개발 및 일하기 좋은 회사 등 4가지의 혁신적인 경영체계를 수립하고 혁신 경영의 기틀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대상 수상에는 유수연 대표의 주도로 대대적인 조직 효율화를 진행하고, 그 결과 영업 및 재무 역량,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됐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윤리 경영 측면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공정거래 자율준수) 교육과 승인 체계를 확립함으로써 윤리경영의 기반을 다졌다는 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유수연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멀츠코리아의 핵심비전인 'MERZ Korea Vision by 2020'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내고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에스테틱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멀츠코리아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MERZ)의 한국지사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