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31 15:34최종 업데이트 15.07.31 15:34

제보

윤재춘 사장, 대웅-한올바이오파마 대표 겸직

왼쪽부터 윤재춘 대웅 사장,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 이봉용 대웅제약 부사장, 김성욱 한올바이오파마 부회장, 백승호 한올바이오파마 영업부사장

대웅제약이 한올바이오파마 인수 후 첫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개편으로 지주사인 ㈜대웅의 윤재춘 부사장(대표이사)은 사장으로 승진하는 한편, 한올바이오파마의 대표이사 사장도 겸직하게 됐다.
 
이종욱 대웅제약 사장(대표이사) 역시 대웅제약의 부회장으로 승진하면서 한올바이오파마 이사회 의장을 겸직한다.
 
이봉용 대웅제약 전무(연구본부본부장)는 부사장으로 승진하고, 이영춘 대웅제약 전무(생산본부본부장)는그룹 생산위원회 위원장도 같이 맡았다.

그룹 R&D 위원회 위원장은 김성욱 한올바이오파마 부회장이 겸직한다.

대웅제약의 임원 5명은 한올바이오파마로 이동한다.

백승호 대웅제약 전무는 한올바이오파마 관리/영업본부 부사장으로, 이용수 대웅제약 상무는 한올바이오파마 마케팅본부 본부장/상무로, 임성연 대웅제약 이사는 한올바이오파마 재무기획본부 본부장 /상무로, 이승택 대웅제약 부장은 한올바이오파마 영업지원본부 임원 이사보로, 김기범 대웅제약 부장은 한올바이오파마 개발본부 임원 이사보로 발령됐다.

대웅제약은 "이번 인사는 그룹 내 회사간의 통합적 경영 시너지 창출, 영업 및 마케팅 극대화, 생산·R&D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으로 나아가기 위한 인사"라고 강조했다.

#대웅제약 # 한올바이오파마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