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4.16 15:21최종 업데이트 20.04.16 15:21

제보

의사 출신 이용빈 당선인,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소중히 지키는 정치 펼치겠다”

4선 민생당 김동철 의원에 압승...“국민에게 믿음 드리는 정치 실현”

사진: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당선인

[메디게이트뉴스 윤영채 기자] 21대 총선 광주 광산갑 지역에서 4선 의원 민생당 김동철 의원을 제치고 승리한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당선인이 정치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용빈 당선인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가가 국민을 위해 존재한다는 믿음, 정치가 내 삶을 지켜준다는 믿음, 국민 여러분에게 그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19로 무너진 서민 경제를 회복하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소중히 지키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당선인은 “국민 눈높이에 걸맞는 대한민국 정치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며 “서민의 삶 곳곳에 있는 아픔과 상처를 살피겠다. 시민 여러분의 고단한 일상에 위로가 되는 이용빈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저를 끝까지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과 당원 여러분들 모두가 힘을 모아 일궈낸 값진 결실”이라며 “문재인 정부와 함께 ‘더 큰 광산의 시대’를 위해 지역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가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 당선인은 이 후보는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문재인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 민주당 광주 광산구갑 지역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21대 총선 # 이용빈 당선인 # 더불어민주당

윤영채 기자 (ycyoon@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