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3.28 15:33최종 업데이트 16.03.28 15:33

제보

제약협회, 미국의약품 진출 세미나 개최



한국제약협회는 오는 30일 제약협회 4층 강당에서 주한미국대사관 상무부와 공동으로 '2016 미국 의약품시장 진출 세미나'를 연다.
 
국내 제약사들의 성공적인 미국시장 진출 및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로버트 바드 변호사가 미국 의약품 산업 동향, 미국 외 제조 의약품의 임상승인 및 시판 허가와 관련된 미국 FDA 승인 절차, cGMP 실사 프로세스 및 품질관련 우선순위에 대해 발표한다.
 
미 의약품제도, 품질관리, 임상업무 분야에서 40여년의 경력을 가진 로버트 바드 변호사는 미국 의약품 시장 전문가로서 세계 최대의 의약품 시장인 미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까다로운 미 FDA 승인절차를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헬스케어 테크놀로지스 컨설턴트사를 운영해오고 있기도 하다.
 
주한미국대사관은 세미나에서 한국기업의 대미 투자업무를 지원하는 SelectUSA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한국경제사절단을 이끌고 6월 워싱턴DC에서 열리는 FDI관련 투자정상회의에 참여할 계획이다.
 
또 델라웨어, 조지아, 미네소타, 미시시피, 미주리, 노스 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펜실베니아 등 각 주를 대표하는 연사들이 성공적인 미국진출 전략 및 성공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한국제약협회 홈페이지(www.kpma.or.kr)의 신청&서비스 메뉴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제협력팀(02-6301-2156)에 문의하면 된다.

#미국의약품 진출 세미나 개최 # 제약협회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