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5.31 18:37최종 업데이트 16.05.31 18:38

제보

LG 필러 이브아르, 5주년 심포지엄



LG생명과학의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지난 28일과 29일 출시 5주년을 기념한 심포지엄(5th Anniversary Symposium)과 해외 의료진을 위한 '아시아 마스터즈 코스(YVOIRE Asia Masters Course)'를 성황리에 마쳤다.
 
먼저 28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5주년 기념 심포지엄에는 국내외 약 15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대한필러학회장이자 바롬클리닉 유재욱 원장은 한국 필러 시장의 성장에 대해 강의해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장이자 삼성필클리닉 오욱 원장은 이브아르의 신제품 '소프트 플러스'의 우수성과 이에 대한 적응증 개발을 소개해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오는 7월경 출시되는 '이브아르 소프트 플러스'는 25년간 축적된 LG생명과학의 히알루론산 기술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물광 효과는 물론 세밀한 잔주름에 적합한 것이 특징. 또 기존 제품들이 가진 짧은 지속력을 보완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는 동안을 꿈꾸는 소비자들을 충분히 만족하게 할 필러 제품이다.
 
LG생명과학에서 의약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이승원 상무는 "이브아르는 수입 제품에만 의존하던 히알루론산 필러 시장에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해 출시한 제품인데 여러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출시 5년 만에 국내는 물론 세계 필러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 잡아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브아르 # 5주년 심포지엄&아시아 마스터즈 코스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