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27 17:02최종 업데이트 23.03.27 17:02

제보

비올, KIMES 2023서 신제품 '실펌엑스 49핀팁' 공개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기업 비올이 지난 23일~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3)에 참가해 신제품 ‘실펌엑스 49핀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IMES는 미용의료기기는 물론 초음파검사기, 영상의학장비,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헬스케어·재활기기 등 다양한 의료 신기술이 소개되는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설비 전문 전시회로 올해 1300여 개사가 참가했다.

비올은 주력 제품인 고주파(RF) 마이크로니들 방식의 피부미용 의료기기인 실펌엑스(SYLFIRM X)의 신제품 49핀팁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한 실펌엑스 49핀팁은 기존 X팁과 XE팁보다 50% 넓어진 면적으로 에너지를 분산시켜 통증을 줄이고 시술 속도는 두 배 빨라졌다. 1.8㎜로 더 세밀해진 니들 간격으로 더 높은 드 딜리버리(약물 전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시술 시간은 짧아지고 효과는 더 높아졌다는 것이 장점이다.

비올 관계자는 "49핀팁의 성능이나 품질을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했으며,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까지 마친 상태로 많은 분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론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KIMES 2023 전시회 기간 미주와 유럽, 아시아 등 10여 개국 글로벌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해 본사 연구소와 생산공장에 초청해 연구 개발 및 생산 과정을 소개하기도 했다. 비올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더 많은 국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매출 증가 속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