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룩스가 2025년 모나코에서 개최되는 에스테틱 & 안티에이징 의학 세계 총회(AMWC)에 참가해 아이쓰레드 KEYS 글로벌 서밋을 주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문 세미나는 오는 27일(모나코 현지 시간) 반 동겐 아트리움(레벨 B2)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밋에서는 아이쓰레드 기법과 페이셜 컨투어링 혁신에 초점을 맞춘 네 명의 저명한 에스테틱 의학 전문가들의 발표가 진행된다.
브라질 출신의 멜리나 페라리 박사는 'PDO 정밀도-전략적 컨투어링과 리프팅을 통한 얼굴 재형성'에 대한 강연으로 세션을 시작하며 얼굴 젊음 회복을 위한 정밀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칠레 출신의 발렌틴 베르날레스-오디노 박사는 '경부안면 컨투어-턱과 목 개선을 위한 PDO 실과 견인 기법의 최적화'에 대해 논의하며 하안부와 목 젊음 회복을 위한 특정 방법을 다룰 예정이다.
브라질 출신의 비비안 시모에스 피레스 박사는 '아이쓰레드 매직 플러스를 이용한 눈 리프팅과 폭스 아이즈'에 대해 발표하며 힐룩스의 대표 실 제품을 사용한 눈 주위 젊음 회복을 위한 특수 적용법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브라질 출신의 리타 카펠라토 박사가 'RC 컨투어-아이쓰레드 매직 플러스와 COG를 이용한 처진 턱 치료 기법'에 대해 발표하며 하안부 문제를 위한 복합 접근법을 강조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아이쓰레드 KEYS 글로벌 서밋은 실을 기반으로 한 리프팅과 컨투어링 기법의 혁신과 교육을 통해 최소 침습적 에스테틱 시술을 발전시키려는 힐룩스의 의지를 보여준다. 참석자들은 추가 정보와 등록 세부 사항을 위해 제공된 QR 코드를 스캔하는 것이 권장된다"고 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