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10.28 14:10최종 업데이트 22.10.28 14:10

제보

바로필, 앱 대규모 업데이트로 편의성·사용성 개선

"진료 내역 한 눈에"...원터치 진료·나의 주치의 등 새로운 기능 추가

사진=바로필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헬스케어 플랫폼 바로필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사용성 등을 대폭 제고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로필 이용자들은 원터치로 진료 항목을 선택할 수 있게 됐으며, 가족건강관리 기능을 이용해 가족의 진료 내용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회원가입 없이도 바로필의 특화 진료 서비스인 ‘바로필 클리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나의 주치의’ 기능을 통해 자주 찾는 의사에게 바로 진료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이 외에도 자주 사용하는 카드는 별칭으로 등록할 수 있고. 진료 전체 내역은 첫 화면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UI/UX 디자인도 대폭 개편됐다. 기존 블루톤의 중성적 디자인에서 아이콘들이 추가됐고, 밝은 컬러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바로필 홍효주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사용자들이 호소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 사용성, 편의성, 접근성을 높였다”며 “조만간 상품권 기능을 추가해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로필 건강 상품권’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