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4.09 12:48최종 업데이트 21.04.09 12:48

제보

이지케어텍, 엣지앤넥스트 모든 의료기관으로 서비스 확대

힐링본 정형외과 정종훈 원장이 이지케어텍의 클라우드 EMR 엣지앤넥스트를 사용해 환자를 진료하고 있다.
이지케어텍㈜은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힐링본 정형외과의원 등 의원급 의료기관에서도 엣지앤넥스트(EDGE&NEXT)를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EMR의 서비스 범위를 종합병원, 병원, 요양병원, 의원급까지 넓혔다고 7일 밝혔다.

이지케어텍 클라우드사업본부 이기혁 본부장은 "엣지앤넥스트는 보험청구 소프트웨어 인증을 모두 획득한 클라우드 EMR로 의원은 물론 종합병원에서도 보험삭감과 같은 청구상의 불이익을 최소화할 수 있다. 3주기 인증, 적정성 평가, EMR 인증 등에도 적합해 병원의 대외적인 신뢰도 및 경영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본부장은 "병원 규모별로 다양한 가격정책을 실시해 비용 부담도 줄일 방침으로 특히 의원급 의료기관에는 파격적인 월과금 체계를 제시해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EMR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힐링본 정형외과 정종훈 원장은 "각종 인증 및 평가에 대처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이지케어텍의 클라우드 EMR 엣지앤넥스트를 선택했다"며 "엣지앤넥스트의 의료법령 및 고시사항 자동 업데이트와 다양한 통계, 지표를 통해 진료 안전성 및 업무의 정확도가 눈에 띄게 개선됐다. 이외에도 기존에 의원급 EMR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웹화면 디자인과 편리한 화면 구성 덕분에 사용자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고 밝혔다.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는 "힐링본 정형외과는 의원급 의료기관에서도 엣지앤넥스트가 성공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첫 번째 사례로 병원, 종합병원뿐 아니라 의원으로도 클라우드 EMR 시장을 확대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