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은 '행복한 동행 장기요양보험' 웹진이 모바일 공공서비스 부문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9'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홍보 및 노후생활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장기요양보험 웹진은 '모바일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된 것이다.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는 모바일 혁명 시대에 혼신의 열정과 노력으로 기존의 상식을 뛰어 넘는 창의성과 신뢰성 갖춘 모바일 앱·웹 및 테크놀로지를 발굴하는 상으로 선정방식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인기도 조사와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엄선되는 상이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시·공간 제약 없는 '행복한 동행 장기요양보험' 웹진은 달라지는 제도소개 외에도 이용자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구성, 실생활에 유익한 정보, 재미있고 신선한 정보들로 매월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2019년 3월부터 웹진 콘텐츠 소개, 인기기사 등을 별도 제작해 장기요양기관에 팩스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9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구독자가 함께 나누고, 함께 만들어 가는 웹진 콘텐츠 운영으로 국민 모두에게 따듯한 새 소식을 전하는 웹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