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3.25 08:26최종 업데이트 25.03.25 08:26

제보

아그네스메디컬, KIMES 2025 참가...신제품 '플라즈매직' 최초 공개


고주파 의료기기 전문기업 아그네스메디컬이 지난 20일~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5)'에 참가해 대표 장비와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KIMES는 1980년 첫 개최 이후 한국 의료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다. 매년 전 세계 의료기기 업체와 의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의료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다.

아그네스메디컬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 장비인 ‘아그네스(AGNES)’와 ‘더블타이트(DoubleTite)’를 비롯해 신제품 ‘플라즈매직(PlazMagik)’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아그네스’는 9종의 마이크로 블레이드 핀을 활용해 다양한 적응증에 맞춤형 치료가 가능한 고주파 장비이며, ‘더블타이트’는 고주파 에너지와 약물 주입을 결합해 하나의 장비로 보다 효율적인 시술이 가능한 장비다.

아그네스메디컬 관계자는 "KIMES 2025는 국내외 의료진 및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최신 의료기술의 발전 방향을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그네스와 더블타이트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신제품 ‘플라즈매직’을 국내 전시회에서 처음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운 기자 (wj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