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1.10 03:11최종 업데이트 25.01.10 03:11

제보

텐마인즈, 종합 건강 관리 솔루션 '핏버틀러 ai' 공개

수면 관리 도구에서 업그레이드…AI, 건강·수면 분석 후 개인 맞춤형 코칭으로 집사 역할

사진=텐마인즈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텐마인즈가 7~10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CES 2025에서 '핏버틀러 ai'를 선보인다.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5번째 혁신상을 받았다.

핏버틀러 ai는 AI 모필(AI mopill)의 통합 브랜드로, 단순한 수면 관리 도구를 넘어 사용자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하는 통합 헬스 솔루션이다.

핏버틀러 ai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수면 가전은 물론 BMI 기기, 온·습도 조절, 조명 컨트롤러 등 다양한 기기와 상호 연동해 스마트홈과 건강 플랫폼을 구축한다. 이뿐 아니라 스마트폰에 저장된 건강 정보를 활용해 운동 기록, 식습관 개선, 생활 습관 등을 분석한다.

텐마인즈의 장승웅 대표는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핏버틀러 ai를 선보인다"며 "핏버틀러 ai는 수면 중 코골이를 감지하고 완화하는 기존 AI 모션필로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단순한 수면 관리를 넘어 사용자의 건강을 지키는 스마트 집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사용자가 자신의 건강을 주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텐마인즈는 타사와의 제휴를 통해 버틀러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 확장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통합된 스마트홈 환경에서 수면과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부연했다.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