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3.17 14:55최종 업데이트 21.03.17 14:55

제보

이지스 헬스케어, 의원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헬로미디어' 서비스 출시

전자차트와 연동해 대기환자 현황과 각종 의원 홍보 및 게시물 송출 가능


이지스헬스케어는 의원 대상으로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매체인 '헬로미디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에 밝혔다.

헬로미디어는 의원에서 환자에게 공지 및 홍보를 하기 위해 종이 문서를 출력해 벽이나 문에 붙이고 교체하는 등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전자차트와 연동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게시 또는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매체를 원내에 설치한 후 전자차트와 연동해 대기환자 현황, 비대면 내원 접수(QR코드 및 헬로100앱), 각종 원내 홍보와 공지사항 게시 등 헬로미디어를 이용하여 환자들과의 디지털 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의원별 상황에 맞게 UI 화면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노출 콘텐츠는 연동된 전자차트 내 별도 메뉴를 통해 손쉽게 의원 자체에서 수정 혹은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지스헬스케어는 피부과, 성형외과 등 기존 비급여 차트 사용 중에 급여용 전자차트 도입이 필요한 의원을 위한 '이지스 Lite' 요금제도 함께 출시했다. 이로 인해 피부질병치료나 비염으로 인한 보험 코 성형 등 보험 청구용 전자차트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기존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제공된다.

헬로미디어와 함께 하는 패키지구성 또한 지원한다. 해당 요금제 출시로 이용자의 비용 절감 혜택 및 신규 가입자의 가격 부담 해소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

김승수 대표는 "헬로미디어는 향후 예약, 수납 등의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고 여러 외부 채널들의 컨텐츠들과 연동하여 의원 전문 멀티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매체로써 활용될 수 있게 추진하겠다"며 "지속적으로 사용자들과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발과 운영을 하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