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10.13 11:35최종 업데이트 15.10.13 11:39

제보

UAE언론사 관계자, 서울성모병원 방문

'자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것 '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12일 본관 회의실에서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센터와 MMK(Middle East Marketing Korea) 주관으로 UAE 언론사 초청 팸투어를 가졌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UAE 언론사는 UAE 뉴스에이전시인 WAM을 비롯 에미레이츠 뉴스 네트워크(Emirates News Network), 이얄 알다르 미디어(Eyal Aldar Media), 아부다비 미디어(Abu Dhabi Media), 알카리질 신문사(Alkhaleej Newspaper) 등 총 5개 현지 매체다.

 
이들 기자단은 병원 본관 회의실에서 승기배 병원장, 전후근 대외협력부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진료센터 왕성민 교수의 브리핑으로 한국의 세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소개받고, 병원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다.
 
모하메드 알투나이지(Mohamed Al-Tunaiji) WAM 기자는 “자국에서 서울성모병원 명성이 대단한데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UAE 기자단은 VIP 병실부터 이슬람 기도실, 소아 BMT 어린이학교, 분만실, 건강검진센터, 국제진료센터, 암병원 등을 둘러보며 병원 관계자들의 소개말을 경청하고 사진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승기배 병원장은 “병원이 아부다비 보건청, 군병원 등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아랍환자들을 위한 인프라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최고를 유지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성모병원 #UAE #숭기배 #메디게이트뉴스

김두환 기자 (dhkim@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