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13 11:50최종 업데이트 15.07.13 11:52

제보

서울성모병원-(주)제넥신 연구협력 MOU 체결

임상 연구 활성화를 위한 연구 협력으로 보건 의료 발전에 기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주)제넥신은  임상 연구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7월 9일, 제넥신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체결식은 양철우 서울성모병원 연구부원장과 정병하 신장내과 교수, 오은지 진단검사의학과 교수 그리고 (주)제넥신 성영철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공동 연구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임상 연구 추진을 활성화하고, 상호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공동 연구 발전과 학술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철우 연구부원장은 "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임상 연구 활성화를 도모하고, 우수한 임상 연구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제넥신의 성영철 대표이사는 "최첨단 인프라와 숙련된 의료진을 갖춘 서울성모병원과 연구협력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 회사는 원천 기술 기반의 연구 중심 회사로 견고한 연구역량과 전문지식을 활용해 다양한 분야의 임상연구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본 협약을 통해 서울성모병원은 산학연병 공동연구개발 네트워크 구축을 확장하고 판교 라인의 R&D 기업체와 공동연구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더 나은 의료 연구 환경을 조성한다고 한다.
 
이 밖에도 양 기관은 임상 연구를 활성화하기 위한 연구협력 외에 교육 및 기술 정보의 원활한 교류를 통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여 관심 분야에 대한 공동연구 및 학술, 기술 정보를 공동으로 활용해 의료 연구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넥신 #서울성모병원 #메디게이트뉴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