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12.18 13:46최종 업데이트 17.12.18 13:46

제보

메디게이트, KB국민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의사 특화 금융서비스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KB국민은행 WM그룹 박정림 대표(왼쪽)와 메디게이트 심재원 대표(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B국민은행 
[메디게이트뉴스 임솔 기자] 의사포털 메디게이트와 KB국민은행은 14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WM그룹 회의실에서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메디게이트 심재원 대표와 KB국민은행 WM(자산관리)그룹 박정림 대표, KB국민카드·KB캐피탈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디게이트는 약9만8000명 의사 회원을 대상으로 KB국민은행의 의사 특화 금융서비스인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디게이트는 해당 콘텐츠를 위한 플랫폼과 별도 메뉴를 제공한다. 양측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관계를 만들어 가기로 했다. 

올해 6월부터 시행된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는 KB금융그룹이 보유한 뛰어난 자산관리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전담팀 1대1 컨설팅,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전용 상품, 병원경영 컨설팅, 병원 입지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메디게이트 심재원 대표는 "메디게이트는 의사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의사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의사들과 KB국민은행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WM그룹 박정림 대표는 “대다수의 의사 회원을 보유한 메디게이트와 같이 일하게 돼서 안심이 된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의사들에게 여러 가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메디게이트 # KB국민은행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