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7.31 06:16최종 업데이트 19.07.31 06:41

제보

버브 서지컬, 대표 겸 CEO로 '커트 아자르바진' 영입

커트 아자르바진 "버브 서지칼은 수술의 미래에 대한 놀라운 비전 가진 기업"

버브 서지칼은 커트 아자르바진(Kurt Azarbarzin)을 CEO 겸 대표(President)로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커트 아자르바진 신임 대표는 "버브 서지칼을 이끌어간다는 것은 매우 영광스럽고 기쁜 일"이라며 "버브 서지칼은 수술의 미래에 대한 놀라운 비전을 가진 기업이다. 많은 연구를 한 결과 버브 서지칼의 기술이 전 세계의 수술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졌다는 것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말했다.

버브는 존슨 앤 존슨 메디컬 디바이스 컴퍼니(Johnson & Johnson Medical Devices Companies) 소속 기업인 에티콘(Ethicon Inc.), 알파벳(Alphabet Inc.) 소속 기업인 베릴리(Verily)와 긴밀히 협력해 디지털 수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버브 서지칼은 전임상 연구소에서 실시하는 해당 플랫폼의 검사를 위해 파트너 기업들은 물론 임상연구원들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존슨 앤 존슨 메디컬 디바이스 담당 EVP 애쉴리 맥에보이(Ashley McEvoy)는 "버브 서지칼의 기술은 탄탄하게 발전해가고 있으며 전 세계 임상연구원들 역시 매우 긍정적인 응답을 하고 있다" 면서 "커트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당 플랫폼의 상용화는 매우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베릴리의 CEO인 앤디 콘라드(Andy Conrad)는 "버브 서지칼과 함께 베릴리는 수술의 미래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종합적인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며 "커트의 상업적 통찰력과 최소 침습 수술에서의 혁신적인 연구개발 분야 쌓아온 그만의 전문성은 기업의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버브 서지칼의 디지털 수술 플랫폼은 로봇 공학, 시각화, 첨단 계측, 연결성 및 데이터 분석과 같은 5가지 기술들을 주축으로 구성된다. 버브는 전 세계 최초의 완전 디지털 수술 플랫폼으로 간주되는 당사의 5가지 주축 기술들을 모두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단계에 있다고 언급했다.

커트 아자르바진 대표는 "지난 35년 동안 업계 많은 수술 기술들 및 그 트렌드들을 접하고 경험해왔다. 로봇과 디지털은 수술 기술이 나아갈, 우리가 곧 맞이할 미래라고 확신한다"며 "버브 서지컬이 개발중인 기술들이 품은 막대한 잠재력을 보았다. 보다 나은 수술 기술 및 환경을 위해 버브 서지컬에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