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7.03 12:09최종 업데이트 19.07.03 12:09

제보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제14대 김종우 병원장 취임

"지역시민에게 우수한 재활치료 서비스 폭넓게 제공할 것"

지난 2일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강당에서 열린 제14대 김종우 병원장 취임식 모습.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은 지난 2일 병원 강당에서 제14대 김종우 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홍성진 의료복지이사, 정기성 순천시 보건소장, 정효성 순천의료원장 등 지역 의료계 및 유관기관장과 병원 직원들이 참석해 취임식을 함께 했다.

김종우 병원장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한양대병원 전임의사를 거쳐 지난 2004년 순천병원에 부임했으며 그동안 진단검사의학과장, 류마티스센터장, 의료질관리실장, 진료부원장을 거쳐 병원장 직무대리를 수행하였으며 지난 6월17일 순천병원장에 정식 임용됐다.

김종우 병원장은 "병원장 취임을 계기로 내부적으로는 산재 정책사업의 고도화를 추진하면서 의료의 질적 향상, 산업보건사업 중점화를 통한 근로자 건강관리를 책임지고 외부적으로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지역과의 연계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순천을 대표하는 일등 병원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순천병원 리모델링을 계기로 작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간호간병서비스 병동을 더욱 확충하면서 재활전문센터의 인프라 증대를 통해 산재환자는 물론 지역시민에게 우수한 재활치료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