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12.09 11:51최종 업데이트 21.12.09 11:51

제보

삼진제약, 심전도 분석기기 등 헬스케어사업 홈페이지 오픈

"신규 브랜드 강화·소비자 접근성 강화"

삼진 헬스케어 사이트 프론트엔드 화면

삼진제약은 지난 8일 신규 브랜드 강화와 고객 중심 사업의 가치창조 구현을 위해 헬스케어 사업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진제약 헬스케어 사업팀이 마련한 해당 홈페이지는 사업 소개, 브랜드 소개, 고객지원 등을 전면에 배치시켜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메뉴를 직관적이고 유기적으로 배열했으며, 각기 다른 OS환경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를 포함해 어느 환경에서도 원활한 화면 구동이 될 수 있게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홈페이지 컨텐츠 내에는 헬스케어 중심사업분야로서 디지털 헬스케어 영역의 심전도 분석 솔루션인 에스패치 Ex (S-Patch Ex)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와 경험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질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도록 에스패치 Ex (S-Patch Ex)의 소개와 사용법을 영상으로 마련하고 부정맥에 대한 정보도 쉽게 정리해 게재했다.

이외에도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잦은 문의를 정리한 FAQ와 직접 연결을 위한 온라인 연결페이지(On-line contact page)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삼진제약 헬스케어사업팀의 전인주 이사는 "고객과의 연결과 참여를 통해 가치 창조를 이뤄내고자 하는 첫 걸음이다. 심전도 웨어러블 측정기기 ‘에스패치Ex’를 경험하는 병원과 사용자, 그리고 잠재적인 고객들의 참여로 향후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정보 나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이를 통해 고객 참여 중심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