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4.30 14:24최종 업데이트 19.04.30 14:24

제보

이대서울병원, 개원 기념 건강강좌 개최

지역 주민 위한 다채로운 행사 마련···매주 수요음악회, 목요건강강좌 진행

이대서울병원 전경.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오는 5월23일 이대서울병원 정식 개원식을 앞두고 이대서울병원 개원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대서울병원은 개원을 기념해 환자 및 보호자는 물론 지역주민들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병원 시작'이라는 이대서울병원의 개원 의미와 포부를 담아 음악회와 건강강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대서울병원 로비에서는 5월8일 오후 12시20분부터 올해 창단 15주년을 맞이한 '앙상블이 아름다운 팀'이라는 평가를 받는 '소노르 트리오'의 공연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점심 시간에 음악회가 열린다.

또한 다음 날인 5월9일 오후 3시 이대서울병원 중강당에서는 김민혜 알레르기내과 교수의 '봄철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당신께 드리는 조언'이라는 주제의 건강강좌가 열리며 이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같은 시간에 이대서울병원 교수들이 직접 지역 주민들을 만나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개원을 기념해 열리는 수요음악회와 목요건강강좌는 이후에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대서울병원 관계자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건립된 이대서울병원은 국내 대학병원 최초로 기준 병실 3인실, 전체 중환자실 1인실의 새로운 병실 구조로 돼 있으며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을 접목한 스마트 병원을 지향하고 있다"며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이대서울병원 정식 개원식을 시작으로 이대서울병원과 이대목동병원 양병원 체제의 안정화에 집중하며 제2의 도약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