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2.13 11:13최종 업데이트 18.02.13 11:13

제보

평택 브레인시티 내 종합병원 건립한다

아주대의료원-평택시 MOU 체결

사진: 아주대의료원-평택시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이연흥 평택도시공사 사장, 공재광 평택시장, 유희석 아주대의료원장, 박상규 브레인시티PFV㈜ 대표. (출처: 아주대병원 제공)
아주대의료원과 평택시, 평택도시공사, 브레인시티PFV는 12일 '아주대병원 등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평택 브레인시티 사업부지 약 6만6천㎡에 500병상 이상 규모의 종합병원 등을 건립하는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그리고 향후 2년 이내에 구체적인 내용을 담은 이행각서 및 계약 등을 체결할 계획이다.

유희석 아주대의료원장은 "아주대병원이 지금까지 쌓아온 병원 운영의 노하우와 우수한 의료 인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헌신하는 대학병원을 건립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평택 시민의 오랜 숙원인 대학병원 유치를 추진해 기쁘다"라며 "이번 아주대의료원과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병원 준공까지 차질 없이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주대의료원 # 평택시 # 대학병원 # 평택 브레인시티 # 유희석 # 공재광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새로 시작합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