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9.21 16:04최종 업데이트 20.09.21 16:04

제보

LG화학,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정착...'Why캠페인' 실시

의료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 SNS 챌린지 참여 독려 나서

LG화학은 의료관계자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필러 시술 시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Why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Why로 묻고 Y로 답하다'를 슬로건으로 '제조사·성분 따지기' 등 안전한 필러 시술 방법과 주의사항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LG화학은 의료 관계자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를 통한 ‘Why챌린지’를 진행한다.

 의료 관계자들은 소비자에게 필러 제품별 정보, 주의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소비자는 필러의 원료 및 제조사를 꼼꼼히 따져 올바른 선택을 하겠다는 선서 형식의 캠페인이다. 

개별 SNS 계정에 인증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함께할 3명을 추가 지목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 사항은 와이솔루션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화학은 보건 의료전문가의 참여로 제작된 안전한 필러 시술 정보 및 필러 선택 가이드를 전국 병의원에 전달했다. 

이번 안전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전국의 의료관계자들은 해당 가이드를 바탕으로 필러의 ‘안전성’이 왜 중요한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알림이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LG화학은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 출시 이후 다양한 임상 결과와 학술 연구, R&D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와이솔루션’을 출범했다. LG화학의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원료의약품 등록(DMF)에 등재돼 있으며,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로부터 의약품 품질적합(COS) 인증을 받았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