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9.13 21:39최종 업데이트 21.09.13 21:39

제보

조현우 원장, 제3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봉사부문 대상 수상

사회의 공동체 가치 실현 및 안전 문화 확립 등에 공헌


알에스다나재활의학과의원은 조현우 원장이 제3회 대한민국 공헌대상(KC AWARDS)' 봉사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3회 대한민국 공헌대상은 세계청년리더총연맹 부설 언론기관인 사단법인 세계언론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오는 15일 개최될 시상식은 정부의 4단계 특별방역대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전국의 각 수상자들을 포함한 동반자와 행사 관계자들의 건강 및 안전을 우선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상장과 상패전달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공헌대상(KC AWARDS, KOREA CONTRIBUTION AWARDS)’은 사회의 공동체 가치 실현 및 안전 문화 확립 등에 공헌한 유공자를 찾아 널리 알리는 행사로, 공동체 가치실현 및 인권개선·보건·환경 등 사회의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는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대한민국 공헌대상 시상은 과학, 입법, 교육 등 총 10개 부문이다.

조현우 원장은 “이번 제3회 대한민국 공헌대상 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 등을 통해 좀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