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10.09 08:22최종 업데이트 21.10.09 08:22

제보

GE헬스케어, 동물병원 영상의학 최신 지견 공유하는 웨비나 개최

GE헬스케어 코리아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오는 12일~28일 총 6회에 걸쳐 동물병원 전문 의료진을 대상으로 'GE 동물병원 라이브 웨비나(GE VET Live Webinar)'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GE 동물병원 라이브 웨비나'는 MR, CT, 초음파 등 영상의학장비와 마취기에 대한 기본적인 진단 활용 기술부터 실제 임상 사례까지 폭넓게 다룰 예정이다.

GE헬스케어의 동물병원 맞춤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전문 의료진과 준비한 이번 웨비나 프로그램은 '소동물 임상에서 CT & MRI의 실제 활용'을 시작으로 '수의학에서 CT & MRI 의 현재와 미래', '기본적인 심장초음파 진단 이첨판 폐쇄 부전증', '기본적인 복부 초음파 진단 복부 전장 스캔법', '청진기처럼 사용 가능한 포터블 초음파 활용법', '수의학적 마취 모니터링'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들어 반려동물 천만인구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의 사회적 역할이 커지는 상황에서 발달된 의료기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보다 고성능의 영상의학 기기와 응급 의료 및 수술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GE헬스케어의 이번 프로그램은 동물병원 전문 보건 의료인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사전 등록을 마친 의료진에게 한해 웨비나 접속 링크를 일괄 안내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전용 신청 페이지로 하면 된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