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4.29 17:24최종 업데이트 19.04.29 17:24

제보

유비케어, '에버헬스 다이렉트' 출시 한 달...누적 고객사 100곳 돌파

전국 검진기관 네트워크 비롯한 통합 솔루션 무료 제공

에버헬스다이렉트 메인페이지.
유비케어의 기업용 무료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특히 중소기업 건강검진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유비케어는 지난 3월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한 이후 약 1달 만에 누적 고객사 100곳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기업 검진 관리자가 직접 기업의 건강검진을 세팅 및 관리할 수 있고 임직원과 가족은 보다 편리하게 검진기관을 예약하고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용 종합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전국 170여 개의 주요 검진기관의 검진 항목을 금액별로 상세히 비교해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종합검진, 공단검진 별 임직원 통계 서비스 ▲자동 결제 및 정산 등 관리자 서비스가 고루 갖춰져 있어 기업의 검진 담당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용법도 편리하다. '에버헬스 다이렉트' 웹 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을 하면 건강검진 형태(공단검진/종합검진) 선택이 가능하다. 이후 임직원 등록 절차만 거치면 검진 설정이 모두 완료된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이사는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유비케어가 기업 검진 서비스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기존에 수동으로 진행되던 검진 업무의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며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의 종합 검진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