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7 10:30최종 업데이트 22.07.20 13:47

제보

[슬립테크 2022] 아임슬리핑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 선사"

현대인 숙면 돕는 베개, 토퍼, 매트리스, 속옷 등 다양한 제품 소개



[메디게이트뉴스 서민지 기자] 아임슬리핑(I'm Sleeping)은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3층)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2(SleepTech 2022)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에 참여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 소개와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아임슬리핑은 '모든 사람에게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을 선사합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현재인의 숙면을 돕는 베개, 토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프리슬립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이 탑재된 하드타입의 유로탑형 매트리스 하매트30과 쏘매트30 등이 있으며, 롤팩킹으로 설치가 간편한 독립 포켓 스프링 유로탑형 매트리스 스윗드림 28 등이 있다.

프리슬립 토퍼시리즈는 체압 분산을 통해 침대, 바닥은 물론 야외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회사 측은 전시회를 통해 2레이어 구조의 에어웨이브 메모리폼 토퍼와 고밀도 메모리폼 토퍼인 플랫 토퍼, 캠핑에 활용할 수 있는 포터블 토퍼, 좁은 공간에 활용 가능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프리넥 베개와 케어 시리즈도 전시했다. 환경 친화적 소재인 바이오폴리올을 사용했으며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에어블록 구조로 공기순환이 탁월한 특허 받은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을 비롯, 어깨를 보호해주는 프리넥 참편한 베개와 프리미엄 S2 베개, 경추를 지지해주는 프리넥 참편한 경추베개, 프리미엄 N2 베개 등이 있으며, 전시회 기간 동안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또한 높은 메모리폼 베개가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여성, 아동용의 W베개, 프리넥 주니어 베개, 출장이나 캠핑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슬립 포터블베개, 멀티베개, 메모리폼 목베개 등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다양한 바디필로우 제품과 베개 커버, 방수패드 등도 소개했다.

아임슬리핑의 콜라겐 섬유 브랜드 슬립스킨도 함께 전시 중이다. 이는 어린(魚鱗) 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 우수한 통기성과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부드럽운 느낌으로 수면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이 된다.

회사 측은 "사람은 평균 생애 3분의 1의 시간 동안 잠을 잔다. 그만큼 좋은 잠자리가 중요하며, 잠자리에 따라 다음 날 하루 컨디션이 달라진다"면서 "아침 컨디션을 책임질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