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30 22:47최종 업데이트 23.03.30 22:47

제보

삼진제약 손목·발목 롱타입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출시

대표 브랜드 '게보린'처럼 '게보핏' 역시 통증 부위별 맞춤(Fit) 제품 순차 출시 예정


삼진제약은 손목과 발목 등 움직임이 많은 관절 통증 부위에 길고 넓게 부착할 수 있는 롱타입 제형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디클로페낙 나트륨)'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9월 무릎·팔꿈치 파스 신규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이뤄진 제품 라인업 확장이다.

이번에 출시된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손목&발목 전용 파스도 관절 통증 완화 효과가 뛰어난 디클로페낙을 주성분으로 한다. 

이는 지난해 출시된 무릎&팔꿈치 전용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성분과 동일하다. 

또한 약물의 피부 투과력은 높이고 피부트러블 발생은 현저히 낮추기 위해 더블 레이어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이를 통해 빠른 약물 침투를 통해 통증의 원인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억제시켜 24시간(1일 1회 부착)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가로로 길고 넓게 부착할 수 있는 롱타입 파스의 특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얇은 부직포 원단을 사용, 이로 인해 손목·발목 관절 부위에 부착해도 잘 떨어지지 않고 효과적으로 통증 부위를 감쌀 수 있다. 

이외에도 l-멘톨 첨가로 은은한 냉감과 청량함을 함유하면서, 파스 특유의 냄새를 줄여 공공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게보핏 브랜드 PM 측은 "파스를 구입할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다빈도 통증 부위는 손목과 발목 관절이다. 해당 부위의 불편함은 일상 생활에 아울러 방역 해제로 인해 늘어나고 있는 야외 활동에서도 이어지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 된 롱타입 제형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손목&발목 파스는 뛰어난 신축성과 부착감, 오랜 지속 효과를 가지고 있어 관련 통증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진제약은 앞으로도 신규 출시한 손목&발목 전용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에 이어 통증 부위별 맞춤(Fit)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