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10.22 16:12최종 업데이트 20.10.22 16:12

제보

머크, '코리아 바이오프로세싱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세포 배양으로 요약되는 업스트림 과정에서 머크의 우수한 기술 인정받아


머크가 지난 21일 개최된 '제9회 바이오로직스 매뉴팩처링 코리아 2020'에서 '코리아 바이오프로세싱 엑설런스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를 주관한 IMAPAC은 2014년 이후 매년 2월 말 각국 정부, NGO, 관련 기업 및 학계 등 100여 곳 이상에서 400여 명의 전문가가 참여하는 연례 학회를 개최해 각 부문의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글로벌 바이오제약사, CMO 회사, 학계 및 각국 규제기관 등이 주로 참여하며 바이오의약품의 개발, 제조, 품질관리, GMP 및 CMO 사업 등의 전반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각 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낸 회사, 전문가 및 단체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코리아 바이오프로세싱 엑설런스 어워드는 바이오프로세싱 및 세포/유전자 치료 분야의 우수한 전문가, 기관 및 기술에 수여하는 상이다.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비즈니스 ​김용석 한국 프로세스 솔루션 헤드는 "머크가 수상한 바이오프로세싱 엑설런스 인 업스트림 프로세싱 부문은 세포 배양으로 요약되는 업스트림 과정에서 머크의 우수한 기술이 인정받았음을 보여준다. 머크는 제약 및 바이오테크 기업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고객이 단백질 제제 및 합성 제제를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비용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에는 싱글-유즈 제조, 여과, 크로마토그래피 및 정제, 바이러스 제거, 제약 및 바이오파마 원료, 약물 전달 화합물, 엔지니어링 및 밸리데이션 서비스가 포함된다"고 강조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