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11.15 12:17최종 업데이트 17.11.15 12:17

제보

휴온스메디케어, 소독 관련사업 확대

엠테크놀러지 소독용 의료기기 사업부문 양수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휴온스메디케어가 내시경 세척기를 비롯해 의료기기 관련 부품 등을 개발·제조하는 엠테크놀러지의 소독용 의료기기 사업부문을 양수했다고 15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인 휴온스메디케어는, 이번 양수를 통해 기존 소독제 중심의 의약품 사업 분야를 소독용 의료기기 사업 분야로 영역 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특히, 내시경 세척기 등은 기존의 주력 품목인 소독제와 시너지 창출이 가능해 향후 소독제 사업 분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엠테크놀러지가 자체 개발·제조한 내시경 세척기는 러시아, 폴란드를 포함한 동유럽, 동남아 지역까지 수출되고 있어, 향후 휴온스메디케어의 해외시장 진출은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대표는 "이번 소독용 의료기기 사업부문 확보를 통해 휴온스메디케어의 전략적인 사업 다각화와 해외시장 진출이 가능해졌다"며 "소독용 의료기기 분야의 원천 기술을 확보함으로써 소독제 사업에서 차별화된 역량을 발휘해 소독 관련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휴온스메디케어 # 내시경 세척기 # 엠테크놀러지 # 소독용 의료기기 # 이상만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