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1.02 14:39최종 업데이트 19.01.02 14:39

제보

일양약품 김동연 사장 "글로벌 경쟁력 강화하는 한 해 만들 것"

제49기 회계년도 시무식 개최

2일 일양약품이 본사 강당에서 'FY 49기 시무식'을 개최했다.

일양약품은 2일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FY 49기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김동연 사장은 "지난 FY 48기는 일양약품의 신약과 글로벌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제약산업 발전과 함께 발 맞춰 나간 회기였다"며 "FY 49기는 국내.외 치열한 제약산업 경쟁 속에 경영방침을 더욱 획기적이고 진취적으로 변화시켜 더욱 우수하고 견고하며 풍부한 제품 개발을 통해 매출확대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 해가 되자"고 강조했다.

또한 "R&D를 통한 새로운 물질 개발과 신기술을 활성화 시켜 4차 산업혁명의 리딩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개개인의 가치와 시각을 변화시켜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시대적 사명 앞에 선재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가는 해가 되자"고 말했다.

이어 "'얼마나 잘 했느냐?'와 함께 '어떻게 잘 했느냐'가 중요한 사회와 기업이 되고 있음을 명시하고 실적과 매출외형의 중요성과 더불어 바르고 굳건한 일양약품 만의 당당한 발걸음으로 국가에 부응하는 신약개발과 글로벌 진출 및 점유율 확대에 전력을 다해가는 49기 회계연도가 되자"고 덧붙였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