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8.23 18:02최종 업데이트 21.08.23 18:02

제보

휴온스, 체지방 감소 의약품 '살사라진' 건기식으로 전환

기존 소재 14종에 다이어트 기능성 식물성 소재 배합


휴온스는 일반의약품 '살사라진'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고, 신제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살사라진은 지난 2007년 출시된 복부 비만 치료제로, 출시 1년만인 2008년에는 단일 제품으로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비만·웰빙의약품 시장에서 휴온스의 입지를 굳히게 한 제품이다. 

휴온스는 살사라진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 요청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살사라진 감량전환 출시를 결정했다.

살사라진 감량전환은 기존 살사라진의 전통소재 14종에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등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식물성 소재들이 과학적 설계로 배합돼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연을 더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설탕, 착색료, 부형제 등의 첨가물도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살사라진 감량전환은 환 제형으로 스틱 파우치에 1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아침, 점심에 1포씩 하루 2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살사라진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휴온스만의 과학적 복합 설계로 탄생한 살사라진 감량전환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 연령, 성별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과 성분의 다이어트 제품들을 살사라진 브랜드로 선보일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