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3.26 14:37최종 업데이트 18.03.26 14:37

제보

메디톡스, 이슬람 시장 공략 본격화

두바이 더마 2018 참가…할랄 인증 받을 수 있는 기술로 차별화

사진: 두바이 더바 2018 메디톡스 부스 전경

[메디게이트뉴스 박도영 기자] 메디톡스가 최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 피부 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Dubai Derma 2018)'에 참석해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 메디톡스(수출명 뉴로녹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소개해다고 26일 밝혔다.

두바이 덤는 1만명 이상의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최대이자 유일한 피부 미용 학회다. 전 세계 350여 개 업체가 1천 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과 피부 미용 관련 최신 기술을 선보였다.

메디톡스는 국내 참가 기업 60여개 중 가장 큰 규모인 108㎡의 부스를 운영했으며, 학회 기간 동안 약 3천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했다. 특히, 두바이 정보부 사무총장인 H.H. 셰이크 하셔 빈 막툼 알 막툼 왕자가 방문해 메디톡스 및 제품들에 관심을 표했다.

메디톡스 오용기 이사는 "메디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이슬람 문화권에서의 할랄(Halal)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우수한 기술을 보유했다"며 "이러한 기술력과 회사의 규모 및 성장세가 두바이 등 중동 지역에서도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두바이 정부 관계자인 셰이크 하셔 빈 막툼 알 막툼 왕자의 특별 방문은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메디톡스만의 독보적인 차별점을 앞세워 할랄 인증 획득과 함께 중동을 비롯해 이슬람 문화권에서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메디톡스가 단독으로 진행한 2번의 심포지엄에서 메디피움성형외과 이용우 원장이 메디톡신 및 뉴라미스를 함께 활용한 미용성형 시술 강의를 진행해 해외 의료진 및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메디톡스의 글로벌 학술 교류 프로그램 'MED(Medytox Expert Day)'를 우크라이나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열어 국내외 의료전문가간의 네트워크 확대와 자사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안전성을 적극 홍보했다.

#메디톡스 # 메디톡신 # 보톡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