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은 19일 사업단의 우수 과제가 바이오파마 딜메이커스(Biopharma Dealmakers) 3월호의 스폰서 콘텐츠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사업단은 R&D 사업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단 선정 과제의 기술이전을 위해 글로벌 라이센싱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라이센싱 지원사업은 사업단 과제의 글로벌 기술이전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사업단 지원 과제의 네트워크 기반 글로벌 사업개발 업무지원, 특허 및 시장 전략 지원, 기술의 글로벌 노출 증대 지원의 업무로 이뤄져 있다.
2018년 글로벌 라이센싱지원사업 중 글로벌 노출 증대의 일환으로 사업단에서 지원중인 우수과제 3개를 네이처에서 발간하는 바이오파마 딜메이커스 3월호에 소개했다.
바이오파마 딜메이커스는 네이처 바이오 테크놀러지(Nature Biotechnology)와 네이처 리뷰 드러그 디스커버리(Nature Reviews Drug Discovery)의 증보판으로 제공되며 국내외 약 10만명의 독자와 2만~5만 온라인 뷰를 가지는 매체다. 바이오파마 딜메이커스의 광고를 통해 라이센싱 또는 공동연구를 하고자 하는 글로벌 제약기업, 바이오텍 등과 접촉이 시작 될 수 있다.
사업단은 "지원과제를 글로벌 제약 기업에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는 적극적인 광고 활동을 통해 국내 우수기술의 글로벌 기술이전 가속화를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에는 사업단 선정 과제 외에도 국내 과제의 바이오파마 딜메이커스 광고를 통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