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2.19 16:45최종 업데이트 18.02.19 16:45

제보

셰이크칼리파 전문병원(SKSH) 공식 개원 3주년 기념 행사

아랍에미리트 정부 관계자와 병원 임직원 등 150여 명 참석해

사진: 셰이크칼리파 전문병원(SKSH) 공식 개원 3주년 기념 행사 (출처: 서울대병원 제공)

서울대병원이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위탁운영하는 셰이크칼리파 전문병원(SKSH)이 18일 개원 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아랍에미리트 정부 관계자와 병원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3년 동안의 성공적 병원 운영을 축하하고 조기 정착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셰이크칼리파 전문병원(SKSH)의 성명훈 병원장은 "지난 3년간 SKSH가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꾸준한 소통으로 환자와 직원이 신뢰하고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것이 환자 중심의 최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서울대어린이병원 조태준 원장은 축사를 통해 "SKSH는 대한민국 의료기관이 해외에서 운영하는 병원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라며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셰이크칼리파 전문병원은 암, 심장질환, 신경계질환 등에 중점을 둔 지역 거점 병원으로 2015년 2월 공식 개원했다. 한국 의료진 180 명을 포함해 800여 명이 근무하고 있다.

#서울대병원 # 아랍에미리트 # UAE # 위탁운영 # 셰이크칼리파 전문병원 # SKSH # 3주년 기념 행사 # 성명훈 # 조태준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새로 시작합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