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 메낙트라 2018 달력 이벤트 성료

사노피 파스퇴르는 메낙트라 2018년 달력 배부 이벤트가 진행 첫날 조기 마감돼 추가 물량을 투입, 이벤트를 확대 진행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2017 제2회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모델 6명과 함께한 메낙트라 2018년 브랜드 달력 배부 이벤트는 내년을 의미하는 2018명에게만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저잉었으나 신청 폭주로 이벤트 진행 첫날 조기 마감됐다.

빠른 마감으로 미처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추가 물량을 투입, 메낙트라가 세계 최초 4가 수막구균 단백접합백신으로 시판된 해(2005년 미국 기준)를 의미하는 2005명에게 추가 증정하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됐다. 약 한달 간의 이벤트에 참여한 총 4023명에게는 12월 초부터 브랜드 달력이 우편 배송된다.

메낙트라의 2018년 브랜드 달력은 4월 28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수막구균성 질환 정보가 담겼다. 메낙트라 홈페이지에는 이들의 모습을 담아 제작된 모바일과 PC용 월페이퍼,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공개 중이다.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는 "2018년 메낙트라 달력 배부 이벤트에 큰 성원을 보여주신 많은 영유아 및 어린이 보호자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 6인과 함께 단체 생활 시 주의해야 할 수막구균성 질환과 예방 필요성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2015년 메낙트라를 국내에 출시하고, 단체 생활 시 발병 위험이 높은 수막구균성 질환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단체생활응원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캠페인 일환으로 메낙트라 우리 아이 모델 선발대회 외에도 메낙트라 홍보대사 이동국 선수와 함께한 일일 축구교실, 딸바보가 그렸어 웹툰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메낙트라는 아시아에서 많이 발생하는 혈청형 A를 포함한 주요 4가지 수막구균 혈청형(A,C,Y,W-135)을 예방하는 4가 수막구균 단백접합백신으로, 국내에 도입된 수막구균 4가 단백접합백신 중 생후 9개월~23개월에서 유일하게 혈청형 A에 대한 효능효과를 입증 받았다. 생후 9개월~23개월은 3개월 간격으로 2회 접종하고, 만 2세~만 55세는 1회 접종한다.
이전글 고대 의료원장 이기형 소청과 교수 임명
다음글 광동제약, 임원 승진 인사 단행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