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엠생명과학, 김석조 연구소장·이서종 이사 영입

세포치료제 개발 전문기업 에스씨엠생명과학(SCM생명과학)이 2일 김석조 연구소장과 이서종 사업개발 담당 이사를 새로운 임원진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석조 연구소장은 미국의 노스웨스턴 대학과 미시간 대학에서 대학 연구교수로 재직하면서 류마티스 등 면역학 분야와 노화 분야에서 많은 연구 성과들을 발표했다. 8월 1일부터 에스씨엠생명과학 연구소장으로 합류한 김 연구소장은 항노화·섬유화증 관련 연구 개발을 이끌 예정이다. 해당 분야는 에스씨엠생명과학이 미래사업 분야로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다.

이서종 이사는 한국노바티스에서 18년동안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는 바이오 분야 사업개발(BD) 전문가다. 이 이사는 7월 1일부터 에스씨엠생명과학의 사업개발부 담당 이사로 합류했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의 기술 수출에 대한 업무 총괄을 담당하게 된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새로운 CFO로 삼일회계법인출신 이종철 전무를 선임한데 이어 김 연구소장과 이 이사를 영입해 2차 도약을 위한 새로운 임원진 구성을 완료했다.

김 연구소장은 “지난 10여년간 미국에서 습득한 다양한 연구경험 및 조직관리 경험을 발판삼아, 향후 세포치료제 시장을 선도할 에스씨엠생명과학의 줄기세포 치료기술을 바탕으로 노화 및 섬유화증 치료제를 연구개발하는데 역량을 강화하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정인석 바른의료연구소장 모친상
다음글 세닉스바이오테크, 독성전문가 박진성 CSO 영입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