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9.19 16:52최종 업데이트 23.09.19 16:52

제보

동국제약, 구내염 치료제 브랜드 오라(ORA)와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자판기'에 비유된 제작물로 다양한 오라군 제품들과 구내염 원인과 증상,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 표현"

사진 = 토털 구내염 치료제 브랜드 오라(ORA)와 함께하는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

동국제약은 이달 19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올바른 구내염 치료를 위한 '토털 구내염 치료제 브랜드 오라(ORA)와 함께하는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내염 증상 개선을 위한 오라군의 4가지 제품을 소개하고, 구내염의 원인과 증상에 따라 치료제를 올바르게 선택해 구내염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자판기 이미지를 활용해 동국제약의 오라군 제품 4개(오라센스, 오라메디, 오라메칠, 오라비텐)를 동시에 보여주고, 구내염의 원인과 증상, 기호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음을 표현했다.

구내염 치료 전문 브랜드 오라(ORA)는 가글형 오라센스액, 연고형 오라메디, 액상형 오라메칠액, 정제형 오라비텐정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오라센스액은 가글형으로 환부가 넓거나 다발성으로 구내염이 발생해 직접 도포가 어려운 경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통 효과가 뛰어난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무색소 제품으로 치아 착색의 우려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오라메디는 연고형으로 환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강력한 항염 작용으로 염증과 통증을 신속하게 완화시키는 제품"이라며 "콕 찍어 바르는 액상 타입의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칠은 환부의 살균·지혈을 돕고, 강산성 성분으로 구내염 부위가 작은 경우에 사용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입병비타민'으로 불리는 오라비텐정은 체내 비타민 B군 결핍과 피로누적, 환절기 체력저하로 나타나는 구내염의 원인을 개선해주며, 연고제, 가글제, 액제와 같은 국소도포용 치료제와 함께 복용도 가능하다고 부연했다.

이어 "업무나 학업 스트레스, 환절기 면역력 저하로 구내염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며 "구내염 치료제부터 입병 비타민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오라(ORA)군을 통해, 증상과 원인에 맞게 치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