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해외 수출 기업과 함께, 해외 여행 느낌으로"
KIMES 2022 전시회 참가, 신제품 등 선보여
루트로닉이 10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2)'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레디 투 플라이(Ready To Fly)’라는 컨셉으로 공항 갤러리 느낌의 전시 부스를 선보였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많은 분들이 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이 있을 것”이라며 “루트로닉 부스 방문을 통해, 잠시 동안 해외 전시회를 찾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여한 참관객들은 회사에서 준비한 여행용 선물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루트로닉은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분야에서 해외 수출 83% 비중을 기록하며, 전 세계 80여개국에 국내산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헐리우드 스펙트라’는 지난해 회사가 새롭게 선보인 라인으로,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이 찾는 피부 관리 프로그램에 활용되는 제품이다. 회사는 해당 제품은 물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혈관 전문 의료기기 및 체형 관리 제품을 전시했다.
루트로닉 황해령 대표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에 매회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다양한 대내외 변수가 작용하는 시대에도 여전히 전문 의료인 및 일반 관람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