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9.26 15:16최종 업데이트 22.09.26 15:16

제보

올림푸스한국, 의료진 대상 의학정보 플랫폼 '올림푸스 콘티뉴엄' 론칭

온라인 강의, 특강 및 워크숍, 맞춤별 강의 등

글로벌 의료기업 올림푸스한국은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온라인 트레이닝 및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올림푸스 콘티뉴엄(Olympus Continuum, 콘티뉴엄)'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콘티뉴엄은 최신 의학정보 및 온라인 강의 등을 활용해 의료진들이 임상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의학 술기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의료인들은 해당 플랫폼을 이용해 자신의 경력에 따라 필요한 강의와 전문적인 실습 과정을 신청해 맞춤별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세부적인 트레이닝 과정은 온라인 강의, 특강 및 워크숍, 맞춤별 강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On-Demand Library’ 메뉴를 통해 올림푸스 제품과 관련돼 있는 각 과 및 술기별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타마이 타케시 사업총괄부문장은 "올림푸스 콘티뉴엄을 통해 국내 의료진들에게 환자 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학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