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1.08 16:22최종 업데이트 24.01.08 16:22

제보

공기관리솔루션기업 에어몬, 'CES 2024' 참가

안전한 공기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탄소중립 스마트시티 솔루션


국내 공기관리솔루션기업 에어몬 주식회사는 오는 9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막하는 CES 2024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몬 주식회사(Airmon Inc.)는 코트라(KOTRA)가 모집한 CES2024 통합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에 선정됐다. 

에어몬 주식회사의 유해가스분해장치, 공기살균장치는 안전한 공기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탄소중립 스마트시티 솔루션으로, 시민들이 안전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대표적으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수변공원 및 테마공원에 적용할 수 있는 스마트폴타입 제품, 악취 및 병원균을 분해시키는 공중화장실 제품, TVoCs 등 화학물질이 발생해 화학가스 및 냄새로 인해 중대재해발생을 유발하는 소규모 공장 제품, 소상공인 매장 등에서 사용되는 살균키오스크 제품이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유해가스를 집진해 내보내는 방식이 아니라 유해가스를 원천 분해시키는 기술과 공기살균기술이 적용돼 탄소중립 기술로도 이용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당시 질병관리청이 운영하는 전국 중증호흡기센터, 압구정 안과, 약국 등에 납품되기도 했다.

에어몬 주식회사 이종훈 대표이사는 “해외에서는 보건 및 바이오분야에 대한 경각심이 매우 크다. 그동안 국내에서도 바이오헬스분야, 의료분야, 환경분야에서 에어몬 제품이 병원, 약국 등으로부터 기술력과 효과성을 입증받아 매우 각광을 받아왔는데 CES 2024 참가를 통해 해외에도 에어몬의 기술을 알리게 돼 매우 감격스럽다"라며 "앞으로 전 세계인에게 안전한 공기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