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8.03 13:53최종 업데이트 22.08.03 13:53

제보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선도기업 마켄,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참가

냉동·냉장·초저온 등 온도별 해외 운송 솔루션 및 보관 시스템 등 물류 솔루션 소개

사진: 마켄이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에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콜드체인 바이오 특수 물류 솔루션을 설명하고 있다.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선도 기업 마켄(MARKEN)이 3~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2는 한국바이오협회의 바이오플러스와 리드 엑시비션스가 글로벌 제약전시 브랜드 인터펙스와 콜라보레이션해 진행하는 전시다.

마켄은 최근 인천 거점 아태지역 최고 수준의 최첨단 GMP 콜드체인 물류센터 공식 개관에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냉동·냉장·초저온 등 온도별 해외 운송 솔루션 및 보관 시스템을 비롯해 마켄만의 혁신적인 물류 솔루션을 소개한다. 그 외에도 니나 바스(Nina Vas) 글로벌 임상 시험 물류 부사장이 ‘콜드체인 바이오로직스의 저장 및 유통을 위한 공급망 복잡성 극복’을 주제로 컨퍼런스도 진행한다.

마켄 코리아 안선옥 지사장은 “모회사인 UPS의 헬스케어팀과 함께 전시회에 참여해 헬스케어 시장 내 프리미엄 서비스 분야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특히, 전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포·유전자 치료제 분야 및 홈헬스케어(HHC, Home Health Care)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확장을 통해 헬스케어 물류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